티스토리 뷰

차가운 바람이 시린 요즘, 따뜻한 이불 속에만 갇혀있다면 박차고 나가 무작정 여행을 가보자. 뜻깊은 연말을 여행과 함께 보낸다면 어느 연말보다 근사하고 멋진 마무리가 될 것이다. 해외여행도 좋지만 국내에도 충분히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가진 곳들이 많다. 겨울 여행지에 대해 알아보자.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 1. 거제도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첫 번째 거제도. 거제도는 추운 12월과 1월에도 비교적 포근한 날씨를 자랑한다. 바로 이 포근하고 따뜻한 날씨가 겨울에 거제도를 가야 하는 이유 중의 하나이다. 거제도는 추운 겨울이 와도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겨울에 둘러보기에도 좋다. 사실 거제도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그리 유명한 여행지가 아니지만 의외로 둘러볼 곳도 많고 여행객이 많지 않기 때문에 아름답고 깨끗한 겨울 바다를 만날 수 있다. 거제도는 여차에서 홍포를 잇는 드라이브 코스가 유명한데, 아름다운 풍경을 차를 타며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용하고 한적한 거제도에 머물면서 깔끔한 숙소가 필요하다면 거제 대명리조트와 삼성 호텔 거제를 추천한다.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 2. 울산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두 번째 울산. 바다는 반드시 여름에 가야 한다는 고정관념은 버리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바다는 여름보다는 겨울이 더 감성적이기 때문이다. 국내의 아름답기로 소문난 수많은 겨울 바다 중에서도 울산의 겨울 바다는 이미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톡톡히 나 있다. 특히 울산의 간절곶은 버스 터미널에서 시내버스로 한 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울산 시민들도 많이 찾는 명소이다. 간절곶은 동해안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으로 일출 감상에도 제격인 여행지이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연말연시를 맞아 울산 간절곶에서 소중한 사람과 새해 일출을 보는 건 어떨까.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 3. 인제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세 번째 인제. 인제 가면 언제 오나 라는 말이 있는 강원도 인제는 도심에서 꽤 동떨어진 곳으로 사람들에게 인식되어 있다. 하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한적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겨울에는 인제만의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마치 겨울왕국을 그대로 묘사한 듯한 자연경관을 만날 수 있다. 인제 여행지 중에 가장 추천하는 곳은 원대리 자작나무 숲이다. 이곳에는 70만 그루라는 어마어마한 양의 자작나무가 심어져 있다고 한다. 자작나무는 껍질이 흰색인데 여기에 눈이 쌓이면 그 광경은 말을 이룰 수 없이 아름답다고 한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한다면 강원도 인제로 떠나보자.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 4. 평창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네 번째 평창. 추운 겨울에도 액티비티를 즐길 줄 아는 당신이 바로 진정한 여행객이다. 액티비티하면 먼저 떠오르는 수상스키를 포함한 각종 여름 액티비티. 하지만 겨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강원도 평창이다. 평창은 차로 이동해도 무리 없이 갈 수 있는 곳이지만 KTX도 다니는 곳이기에 더욱 접근성이 좋은 여행지이다. 대한민국의 알프스라고 불릴 만큼 평창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스키와 보드는 물론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으니 활동적인 성격이라면 올겨울 평창으로 떠나보자.

 

↓↓↓ 더 많은 “맛집”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

https://welcome8007.com/

https://happy8007.com/

https://risingsunsun.com/

https://theshningworld.co.kr/

댓글